알림공간

전화상담

1577-9337

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사진게시판

제8기 모두가족봉사단 2차 체험봉사 활동 (앙금플라워떡케이크 & 곶감단지)

  • 작성일2020-11-12
  • 작성자조병은
  • 조회수647
첨부파일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을용)에서는 117() 모두가족봉사단 2차 체험봉사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총 25가족이 참여하여 코로나 19로 인한 외부활동 자제로 적적함 및 환절기로 고생하고 계실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영양만점 곶감단지를 전해드리고자 진행되었습니다. 평소 이웃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앞장서는 봉사단 가족들의 넉넉한 마음만큼 준비 된 재료로 곶감 속을 꽉 채우고 모양도 예쁘게 잡아 정성껏 준비하고 완성된 곶감단지 30세트는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 전달하여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해졌습니다.

또한, 이 날 코로나19로 올 하반기 예정되었던 모두가족봉사단의 워크샵을 진행하지 못해 아쉬워하던 단원들을 위해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만들기"의 힐링 체험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케이크에 올리는 앙금 꽃을 처음 만들어보는 가족들은 처음에는 서툴기도 했지만 열심히 배우고 서로 도우며 우리 가족만의 멋진 앙금플라워케이크를 만드는 솜씨를 뽐냈습니다. 활동에 참여했던 가족들은 온 가족이 합심하여 함께 만든 것에 뿌듯함을 느꼈다.”, “오랜만에 가족 간 협동과 화합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며 만족하셨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1인가구지원사업 <해피퍼피> 3,4회기 반려견 천연용품 만들기
다음글 제8기 모두가족봉사단 1차 체험봉사 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