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공간

전화상담

1577-9337

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채용공고

채용서류 반환 안내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작성일2021-05-25
  • 작성자김유연
  • 조회수6340
첨부파일

※ 채용서류 반환 안내 ※ 


1. 반환 청구권자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2. 반환청구기간 :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4일 이내


3. 청구방법 : 홈페이지 - 채용공고 게시판 - 공지사항 중 '채용서류 반환 안내' 게시글에 첨부 된 양식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tfc2012@hanmail.net) 또는 팩스(031-615-3996) 접수

                         

5. 반환방법 : 반환 청구서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우편 발송


6. 서류보관기간 및 파기 : 청구기간까지 서류를 보관하며 기간 도달 시 폐기


7. 행정사항 

  - 기관의 요청서류 외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서류 및 전자문서는 반환대상이 아님

  - 전형 합격자에 대해서는 서류를 반환하지 않음

  - 반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 반환 불가(파기 처리)


8. 기타문의 : 가족돌봄팀 T. 031)615-3905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년 가족상담사업 위촉상담원 모집 공고
다음글 평택시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문화다양성이해교육, 결혼이민자 다이음사업 강사 최종합격자 공고